이스라엘 반발에, 이 대통령 “반인권적 행동 지적한 건데...실망”
www.hani.co.kr/arti/politic...
"11일 이재명 대통령이 이스라엘 외무부의 반발과 관련해 “끊임없는 반인권적 반국제법적 행동으로 고통받고 힘들어하는 전 세계인들의 지적을 한 번쯤은 되돌아볼 만도 한데 실망”이라고 밝혔다. 이 대통령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글을 올려 “내가 아프면 타인도 그만큼 아프다”, “나의 필요 때문에 누군가 고통받으면 미안한 것이 인지상정이다”라며 이렇게 썼다."
인스타가 싫다...1:1 고정이었던 과거도 4:5 고정인 현재도 자유도가 없어서 갑갑하다...릴스를 밀어주는 새 알고리즘도 싫다...그런데 내가 하는 슨스 중 제일 반응이 빠른 슨스가 인스타라서 어쨌든 익숙해지긴 해야 될 것 같다...하지만 4:5를 싫어하고 그 포맷의 그림을 안 그리는 이상 인스타에 그림 올리는 게 중노동이다...
아이패드 케이스에 넣고 잊고 있었는데 공항 보안검색대에서 이걸 꺼내야 했음
귀여운 동물 영상을 봤을 때
1. 10년 이상 전 : 귀엽다!
2. 10~2년 전 : 부적절한 약물 사용 등 조회수를 위한 동물 학대가 이루어지진 않았을까…?
3. 현재 : 2+(동물 및 사람을 위험에 빠뜨릴지 모르는) 잘못된 관념을 퍼트릴 만한 AI이진 않을까…?
피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