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인스타가 싫다...1:1 고정이었던 과거도 4:5 고정인 현재도 자유도가 없어서 갑갑하다...릴스를 밀어주는 새 알고리즘도 싫다...그런데 내가 하는 슨스 중 제일 반응이 빠른 슨스가 인스타라서 어쨌든 익숙해지긴 해야 될 것 같다...하지만 4:5를 싫어하고 그 포맷의 그림을 안 그리는 이상 인스타에 그림 올리는 게 중노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