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가 싫다...1:1 고정이었던 과거도 4:5 고정인 현재도 자유도가 없어서 갑갑하다...릴스를 밀어주는 새 알고리즘도 싫다...그런데 내가 하는 슨스 중 제일 반응이 빠른 슨스가 인스타라서 어쨌든 익숙해지긴 해야 될 것 같다...하지만 4:5를 싫어하고 그 포맷의 그림을 안 그리는 이상 인스타에 그림 올리는 게 중노동이다...
귀여운 동물 영상을 봤을 때
1. 10년 이상 전 : 귀엽다!
2. 10~2년 전 : 부적절한 약물 사용 등 조회수를 위한 동물 학대가 이루어지진 않았을까…?
3. 현재 : 2+(동물 및 사람을 위험에 빠뜨릴지 모르는) 잘못된 관념을 퍼트릴 만한 AI이진 않을까…?
피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