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rofile
by @danabra.mov
Profile
by @dansshadow.bsky.social
Profile
by @jimpick.com
AviHandle
by @danabra.mov
AviHandle
by @dansshadow.bsky.social
AviHandle
by @katherine.computer
EventsList
by @katherine.computer
ProfileHeader
by @dansshadow.bsky.social
ProfileHeader
by @danabra.mov
ProfileMedia
by @danabra.mov
ProfilePlays
by @danabra.mov
ProfilePosts
by @danabra.mov
ProfilePosts
by @dansshadow.bsky.social
ProfileReplies
by @danabra.mov
Record
by @atsui.org
Skircle
by @danabra.mov
StreamPlacePlaylist
by @katherine.computer
+ new component
ProfilePosts









Loading...
돈있는사람은 자기 돈을 쓰고싶어하지 자기 돈을 포기하고싶어하지 않아요.. 그렇기에 기부와 세금은 다른거임. 기부에 의존하지 말고 세금으로 뜯어내야 함.
성심당몰 식사빵(건강빵) 대전배송 부활했어요!! 식사빵 유목민 생활 끝!!
리) 좋다 학생이나 아동이나 청소년이 잘못하면 때리자 대신 너도 잘못하면 맞아야 한다 "내가 왜? 나는 어른인데?" 짐승한테 그래도 학대인데, 사람이 짐승 미만이라는 말인가 고작 나이 좀 어리다고?
www.donga.com/news/Economy... 한국 국가부채는 D4를 기준으로 말하고 프랑스 국가부채 비교는 D2로 하는 기적의 학자님 나오셨네
두분, 이거 찾으셨나요? 엣지있는 우리체리
나는 애가 없지만 딸이 있었다면 지 엄마가 1번이고 아내가 2번이라는 놈팡이한테 절대 시집보내지 않을 것 같다. 마찬가지로 아들이 있었다면 내가 1번이고 지 아내가 2번이라고 말하는 놈으로 키우지 않고 제발 너는 니 마누라나 옆구리에 끼고 예뻐해주며 살라고 키울 것이다. 대체 왜 그놈의 효자, 효녀들을 못 만들어서 온 세상이 난리인가. 자식 다 키웠으면 좀 건강하게 둥지에서 떠나보내주고 새 둥지 짓도록 응원해주면 안 되는 건가...
그런데 말이죠? 이걸 달리 말하면 어떤 사람은 존재 자체가 투쟁이 됩니다. 딱히 투쟁 원하고 태어나는 사람은 없겠습니다만, 그렇게 됩니다. 당신과 나의 생존이 우리를 죽이려는 놈들에게 빅엿을 먹입니다. 하루하루 살아남는 당신과 나의 삶은 하루하루 늘어나는 그들의 패배 전적이 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앞으로 올지 모르는 유서가 필요한 암울한 미래에도, 그 미래가 유예된 지금에도 모두 같습니다. 죽음을 기억함은 삶을 기억함입니다. 존재함으로써 투쟁하는 동지 여러분, 여러분과 같은 줄에 서 행진 할 수 있어 기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