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
app.bsky.feed.post
/
3mosq6vdy2c2u
sign in
All
4
Record
2
Post
1
PostEmbed
1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나는 애가 없지만 딸이 있었다면 지 엄마가 1번이고 아내가 2번이라는 놈팡이한테 절대 시집보내지 않을 것 같다. 마찬가지로 아들이 있었다면 내가 1번이고 지 아내가 2번이라고 말하는 놈으로 키우지 않고 제발 너는 니 마누라나 옆구리에 끼고 예뻐해주며 살라고 키울 것이다. 대체 왜 그놈의 효자, 효녀들을 못 만들어서 온 세상이 난리인가. 자식 다 키웠으면 좀 건강하게 둥지에서 떠나보내주고 새 둥지 짓도록 응원해주면 안 되는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