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그런데 말이죠? 이걸 달리 말하면 어떤 사람은 존재 자체가 투쟁이 됩니다. 딱히 투쟁 원하고 태어나는 사람은 없겠습니다만, 그렇게 됩니다. 당신과 나의 생존이 우리를 죽이려는 놈들에게 빅엿을 먹입니다. 하루하루 살아남는 당신과 나의 삶은 하루하루 늘어나는 그들의 패배 전적이 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앞으로 올지 모르는 유서가 필요한 암울한 미래에도, 그 미래가 유예된 지금에도 모두 같습니다. 죽음을 기억함은 삶을 기억함입니다. 존재함으로써 투쟁하는 동지 여러분, 여러분과 같은 줄에 서 행진 할 수 있어 기쁩니다.
1d
라쿤 덱스터
이런 말 하면 지인중에 꼭 "뭔, 죄졌어? 죄 안졌는데 뭔 걱정이야?"한단 말이에요? 어떤 사람은 태어난게 죄고 존재 자체가 죄입니다. 그리고 좀 속터지는게 그거 물어보는 사람 상당수가 저랑 동향이예요. 아니, 너랑 나는 태어난 동네가 여기라고 죽게된다니깐? #발광
2d
라쿤 덱스터
뭐, 이런식으로 계속 내란 청산이 유예된다면 2030년 초 즈음 해서는 유서 좀 쓰고 신변 정리를 해 둬야할거 같은데.
2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