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춘식이는....이번달을 마지막으로 광주를 떠나요 세종으로 이사가게되었어요....
광주에서 많은 추억 쌓고 즐겁게 잘지냈지만
개인사정상 고향으로 올라가게 되었네요..
그동안 좋은 추억과 경험?들 선물해주신 많은분들께 감사했습니다^^
세종으로가서 새로운 인연과도 즐겁게 지내고싶고
알고지낸인연들과도 잘 지내고싶네요 ㅎㅎ
그동안 고마웠습니다 광주~~
춘식이 첫 갱뱅플 ㅋㅋ
춘식이 첫 갱뱅플♡
춘식이 첫 갱뱅플♡♡
떠나는건 가는거고 부산에서 화끈했던 갱뱅플 춘식이 화끈하게 범해지던날 ㅋㅋㅋ
옆에서 나는 질질ㅆ면서 겁나흥분한날 흐흐흐
영상은 따로 올릴게영~
부산여행 돌아와서 집에서 묶어서 겁나괴롭히기 ㅋㅋㅋㅋ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우리춘식이 너무나도 축축한여자라 매트에 수건은 필수ㅋㅋ
마무리는 입싸한번 얼싸한번으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