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춘식이는....이번달을 마지막으로 광주를 떠나요 세종으로 이사가게되었어요....
광주에서 많은 추억 쌓고 즐겁게 잘지냈지만
개인사정상 고향으로 올라가게 되었네요..
그동안 좋은 추억과 경험?들 선물해주신 많은분들께 감사했습니다^^
세종으로가서 새로운 인연과도 즐겁게 지내고싶고
알고지낸인연들과도 잘 지내고싶네요 ㅎㅎ
그동안 고마웠습니다 광주~~
춘식이 첫 갱뱅플♡♡
오늘은 춘싱이랑 어썸으로 놀러나 가볼까?? 키키키
#부산
#어썸
부산여행 돌아와서 집에서 묶어서 겁나괴롭히기 ㅋㅋㅋㅋ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우리춘식이 너무나도 축축한여자라 매트에 수건은 필수ㅋㅋ
마무리는 입싸한번 얼싸한번으로!!!!ㅋㅋ
떠나는건 가는거고 부산에서 화끈했던 갱뱅플 춘식이 화끈하게 범해지던날 ㅋㅋㅋ
옆에서 나는 질질ㅆ면서 겁나흥분한날 흐흐흐
영상은 따로 올릴게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