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모모춘식이는....이번달을 마지막으로 광주를 떠나요 세종으로 이사가게되었어요.... 광주에서 많은 추억 쌓고 즐겁게 잘지냈지만 개인사정상 고향으로 올라가게 되었네요.. 그동안 좋은 추억과 경험?들 선물해주신 많은분들께 감사했습니다^^ 세종으로가서 새로운 인연과도 즐겁게 지내고싶고 알고지낸인연들과도 잘 지내고싶네요 ㅎㅎ 그동안 고마웠습니다 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