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rofile
by @danabra.mov
Profile
by @dansshadow.bsky.social
Profile
by @jimpick.com
AviHandle
by @danabra.mov
AviHandle
by @dansshadow.bsky.social
AviHandle
by @katherine.computer
EventsList
by @katherine.computer
ProfileHeader
by @dansshadow.bsky.social
ProfileHeader
by @danabra.mov
ProfileMedia
by @danabra.mov
ProfilePlays
by @danabra.mov
ProfilePosts
by @danabra.mov
ProfilePosts
by @dansshadow.bsky.social
ProfileReplies
by @danabra.mov
Record
by @atsui.org
Skircle
by @danabra.mov
StreamPlacePlaylist
by @katherine.computer
+ new component
ProfileReplies









Loading...
슨스에 뭘 쓸 기력이 없음.. 로마인 이야기 그래도 이제 15권임.. 말기되니까 그냥 계속되는 고구마구간.. 13권인가 14권인가에서 읽은 율리아누스에겐 잃을 것이 없었다 라는 말이 머리속에서 반복재생되는 요즘
이정도 뻔뻔함은 있어야 극우 하는구나 나는 절대 못한다
일반인이 일반인 몸수색이라니 법 위반인데요. 뭘 ㅇㅋ 하고 쳐받고 앉아있어. 다들 한통속으로 돌았구나.
대통령, 현정부 지지율 개박살 나는건 보완수사권 폐지를 안해서가 아니라 반년넘게 지지부진해서임. 폐지를 하거나 수정안을 내놓던가.
우와... 얘들 아직도 체포 안했어? 경찰 말고 서교공 투입하지 그랬냐
순전히 개인적인 생각으로 문정부의 균열과 내란 세력의 태동은 주말의 태극기 집회를 초반에 강경하게 진압하지 않았단 것이라고 생각함. 기억하나요 주말마다 서울 교통을 마비시키는 광인들이라고 비웃기만 했더니 걔들한테 정권을 뺏기더라. 이번 올림픽공원 사태 진행되는게 기시감이 아주 굉장하다 그치
이재명 본인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몰라도 국민들 입장에선 이번 정권 임기가 20% 지나도록 이룬 게 없다는 거는 꽤 문제라고 생각함. 부동산을 뭐 어떻게 조져버린다고 했지만 용두사미고 검찰을 뭐 검/찰 한댔지만 한입으로 두 말 중이고 내란잔당을 가루로 만들어버리겠다고 했지만 그것도 뜨뜻미지근. 코스피 9천은- 실제론 다를지 몰라도 국민들은 걍 반도체 사이클을 잘 탄 거지 이재명 덕이 아니라고 생각한단 말임. 차라리 이재용 덕이라고 생각할걸? 이 와중에 지지율 좀 떨어졌다고 이렇게 헛발질만 하면 누가 이쁘다고 함?
국경없는의사회 사이트에서 해당 사안 관련 피드백 및 성명을 확인할 수 있더라고요. 모쪼록 신뢰 회복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아무리생각해도 5일치 피로를 2일만에 회복하라는건 말이 안됨... 대체 뭘 근거로 그러는거냐 최소한 3일은 휴무를 줘라
2d
6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