슨스에 뭘 쓸 기력이 없음.. 로마인 이야기 그래도 이제 15권임.. 말기되니까 그냥 계속되는 고구마구간.. 13권인가 14권인가에서 읽은 율리아누스에겐 잃을 것이 없었다
라는 말이 머리속에서 반복재생되는
요즘
이재명 본인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몰라도 국민들 입장에선 이번 정권 임기가 20% 지나도록 이룬 게 없다는 거는 꽤 문제라고 생각함.
부동산을 뭐 어떻게 조져버린다고 했지만 용두사미고
검찰을 뭐 검/찰 한댔지만 한입으로 두 말 중이고
내란잔당을 가루로 만들어버리겠다고 했지만 그것도 뜨뜻미지근.
코스피 9천은- 실제론 다를지 몰라도 국민들은 걍 반도체 사이클을 잘 탄 거지 이재명 덕이 아니라고 생각한단 말임. 차라리 이재용 덕이라고 생각할걸?
이 와중에 지지율 좀 떨어졌다고 이렇게 헛발질만 하면 누가 이쁘다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