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
🪝
🥢🍡
🧱🙎♂️🐗
174일차
드디어 물고기 입수!
사진 찍고 보니 전경이 하도 어둑어둑해서 물미역모스 잔해들을 건져냈다
뜯고 가지고 놀다가 버리는 모양인데 방치해뒀더니 미관상 너무 구려서 안되겠음
어항 멋대로 방치하는 편인데
공들인 전경이 검게 보이는건 못참지
큼지막한것들만 건져냈더니 500원 동전만큼 나왔다
오래전부터 방치한 탓일까 소일에 확착한것도 있었음..
아직도 굴러다니는 모스쪼가리가 있긴하지만 계속 어항내부를 건드리고싶지는 않아서 청소한 기념으로 전경만 다시찍어봤다
169일차
조명을 바꿔줬다
수초의 색이 더 예쁘게 보이는 느낌
루드위지아(빨간 풀)는 심은지 1주일 밖에 안됐는데(..) 너무 잘자라서 트리밍 해주었다
ELVEN
ELVEN
ELVEN
ELVEN
ELVEN
ELVEN
ELVEN
You're right, it's Hermann
198일차
트리밍 하기전에 사진좀 찍어둘걸ㅠ
안죽고 다들 잘지내요
배가 매우 땡땡한
ELVEN
ELVEN
ELV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