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
app.bsky.feed.post
/
3ll7meyx5hc2a
sign in
All
4
Record
2
Post
1
PostEmbed
1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사진 찍고 보니 전경이 하도 어둑어둑해서 물미역모스 잔해들을 건져냈다 뜯고 가지고 놀다가 버리는 모양인데 방치해뒀더니 미관상 너무 구려서 안되겠음 어항 멋대로 방치하는 편인데 공들인 전경이 검게 보이는건 못참지 큼지막한것들만 건져냈더니 500원 동전만큼 나왔다 오래전부터 방치한 탓일까 소일에 확착한것도 있었음.. 아직도 굴러다니는 모스쪼가리가 있긴하지만 계속 어항내부를 건드리고싶지는 않아서 청소한 기념으로 전경만 다시찍어봤다
Mar 25, 2025
ELV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