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 1기 / 평 플 라 쓰 고 🔥 / 성인 / 올플리 + 하민이 한 스푼 🐈⬛🐾 / 트위터 @estelea0 / 투표, 스밍 전부 합니다 ૮ ̳ᴗ ̫ ᴗ ̳ა❤︎ / ㅂㅊ 언급, 회사팬 Xx
레아당
Loading...
플모닝임니다 여러분 ˃ᴗ˂ 다들 푹 주무셨나요?-? 저는 새벽내내 고양이들이 뛰어다님서 방문에 박치기를 하는 바람에 못 잤담니다...
대신 간만에 아침 챙겨먹으면서 여유를 만끽하고 있어요! 메리골드차 아주 맛있군요 😳 따땃~하이
다들 오늘도 따뜻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밥 꼭 챙기시고! 밖에 넘 추우니까 감기 조심하셔요 🥺
라뷰 ʕ´•ᴥ•`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