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모닝 ☀️ 오늘 종일 비오니까 다들 우산 챙기시고 빗길 조심, 차 조심하셔요 ❦
다들 따뜻하고 편안한 하루 보내시고 겉옷 꼭 두툼하니 따땃~한 걸로 입으시구! 건강 챙기십쇼 ʕ´•ᴥ•`ʔ
안 그럼 저처럼 됨니다.
플모닝이에요 샘들 ☀️ 요즘 날씨 진짜 너어무 추워요...🥹 다들 옷 따숩게 입으시고 감기 꼭 조심하십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라뷰 ❦❦
플모닝임니다 여러분 ˃ᴗ˂ 다들 푹 주무셨나요?-? 저는 새벽내내 고양이들이 뛰어다님서 방문에 박치기를 하는 바람에 못 잤담니다...
대신 간만에 아침 챙겨먹으면서 여유를 만끽하고 있어요! 메리골드차 아주 맛있군요 😳 따땃~하이
다들 오늘도 따뜻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밥 꼭 챙기시고! 밖에 넘 추우니까 감기 조심하셔요 🥺
라뷰 ʕ´•ᴥ•`ʔ❦❦
⭐️ 10/20 진행중인 투표 ⭐️
그룹:
- MAMA (앱, 트위터)
- 멜론 주간인기상
- KGMA 아티스트 베스트 밴드 (D-day‼️핫쁠참고)
- DIGGUS: 원픽(표차주는중)
- 벅스 Hottest Trend
하민 생일:
- 팬앤스타: 생일투표 + 에이닷 무지개별모금(D-day‼️)
- 기프트리: 현재2위
giftree.wikitree.co.kr/wiki/starvot...
여러분 플모닝 ☀️ 다들 푹 주무셨나요?-? 비 오고 나서부터 날이 진짜 많이 추워졌어요 🥹 감기 조심하시고 옷 꼭 따뜻하게 입으셔요!
오늘도 알차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월요일 하이팅임니다 ٩꒰。•◡•。꒱۶ 라뷰 😘
저는 먼저 자러 가볼게요! 😴 다들 이런저런 일에 지치고 힘들겠지만 우리 애들 보면서 같이 힘내고 힐링했음 좋겠어요 😢 다가오는 월요일 아침 준비 잘 하시고 편안한 밤, 행복한 꿈 꾸셔요 ૮ ̳ᴗ ̫ ᴗ ̳ა❤︎
어제 하루도 고생 많으셨고 늘 라뷰임니다 😘 플나잇 🌙
이따 연어샌드위치 만들어 먹을 건데 매콤한 소스랑 달달한 소스 중에 뭘 뿌려야 맛있을까요. 저 지금 완전 진지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