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 스라 RP 부탁드립니다]
하컨이 아예 쌩 처음인 뉴비분들을 모시고 초행부터 클리어까지 진행하는 현역 [환 XX 토벌전]을 같이 꾸준히 도와주시거나 공부하실 분 모십니다! 당신이 하컨 초행이여도 OK
시간은 유동적이여서 오픈카톡으로 조율하거나 공팟에 올려서 빈 자리를 채울 예정입니다
현재 부족 : 힐1 2, 딜1 2 3
편하게 지원바랍니당!!!
디코는 없을 수도 있을 수도 있습니다... (낯가림)
open.kakao.com/me/serphnn
a reason to live 🌹 || #art #ffxivart #ffxiv
펜리르 서버 딱지의 울음소<리!> 부대에서 온기 나눌 새싹이든 고인물이든 모집합니다...
www.inven.co.kr/board/ff14/4...
작업했던 파판14 라이언 :3
#FF14
Emissary
#ffxiv
[mtrk] | #ffxiv
🏮 the reality of which is revealed 🏮
[🎈확산 희망🪁] 안녕하세요! 차생활하시는 분들 중 해외직구를 이용하시는 분들(자주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께 질문하고자 설문을 작성하였습니다~
이 설문은 2026년 1학기 기말 과제, "일상으로서의 '차생활': 차를 둘러싼 초국적 경제의 구조와 동향"(가제)을 위한 기초 자료 수집의 일환이며, 응답 내용은 과제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외부 공개 No No)!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docs.google.com/forms/d/e/1F...
어찌저찌 초큼 더 해봣꼬...
골드소서 에어포스 때 소소하게 진동 오는 거 보고 우왕!!!함
어부로 입질 올 때 소소한 진동에 우왕!!!함
그리고 너무 어려워서 머리 벅벅 긁엇어요.. 진짜 적응하려면 엄청..엄청.. 오래걸릴것 같네 요 ;)
[1:29]짱 호태 님 일행이 유리 호박을 발견했습니다!
우주하다가 잠깐 쉴 겸 망궁 다녀왔는데 유리 호박 먹었어요 6야호!9 이제 정말 망궁에서 승천해도 될 것 같습니다 ^______^
(물롱..물론..프란셀형님을 너무보고싶엇찌만.... 그게쪼금 아쉽긴 하지만...
와 패드 연결 해봣는데 제작직인데도 스킬 배치 어떻게 해야 할 지 도 모루겟고 Y버튼 누르면서 점프나 뛰다가 땅에 삽질만 20분째 뭐 부터 해야할 지 진짜 하나도 모르겟어서 패드 연습용 부캐 하나 새로 파는게 진심 더 빠를 것 같습니다 하낫또 모르겟어요....!!!!!!!!!!!!
안녕하세요!딱지의 울음소 <리!> 부대입니다.부대채팅이나 카톡으로라도 온기를 나눌 분을 모시기 위해서 올려봅니다. ▲ 이 아이가 딱지입니다!레벨이나 그런거 전혀 보지 않고 그저 게임을 즐겨주시는 분 아무나 상관 없습니다.조건도 성인 외에 따로 없기 때문에 편하게 지원 부탁드려요!가입문의 연락처https://open.kakao.com/me/serp...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학중앙연구원 민속학·인류학(인류학) 전공 박사과정에 재학 중인 류건욱이라고 합니다.
이 설문은 2026년 1학기 기말 과제, "일상으로서의 '차생활': 차를 둘러싼 초국적 경제의 구조와 동향"(가제)을 위한 기초 자료 수집의 일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저는 이 과제를 통하여 차 및 차 관련 상품을 해외직구를 통해 소비하는 경험과 이를 ...
와 패드 연결 해봣는데 제작직인데도 스킬 배치 어떻게 해야 할 지 도 모루겟고 Y버튼 누르면서 점프나 뛰다가 땅에 삽질만 20분째 뭐 부터 해야할 지 진짜 하나도 모르겟어서 패드 연습용 부캐 하나 새로 파는게 진심 더 빠를 것 같습니다 하낫또 모르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