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어찌저찌 초큼 더 해봣꼬... 골드소서 에어포스 때 소소하게 진동 오는 거 보고 우왕!!!함 어부로 입질 올 때 소소한 진동에 우왕!!!함 그리고 너무 어려워서 머리 벅벅 긁엇어요.. 진짜 적응하려면 엄청..엄청.. 오래걸릴것 같네 요 ;)
9d
짱 호태
와 패드 연결 해봣는데 제작직인데도 스킬 배치 어떻게 해야 할 지 도 모루겟고 Y버튼 누르면서 점프나 뛰다가 땅에 삽질만 20분째 뭐 부터 해야할 지 진짜 하나도 모르겟어서 패드 연습용 부캐 하나 새로 파는게 진심 더 빠를 것 같습니다 하낫또 모르겟어요....!!!!!!!!!!!!
10d
짱 호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