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rofile
by @danabra.mov
Profile
by @dansshadow.bsky.social
Profile
by @jimpick.com
AviHandle
by @danabra.mov
AviHandle
by @dansshadow.bsky.social
AviHandle
by @katherine.computer
EventsList
by @katherine.computer
ProfileHeader
by @dansshadow.bsky.social
ProfileHeader
by @danabra.mov
ProfileMedia
by @danabra.mov
ProfilePlays
by @danabra.mov
ProfilePosts
by @danabra.mov
ProfilePosts
by @dansshadow.bsky.social
ProfileReplies
by @danabra.mov
Record
by @atsui.org
Skircle
by @danabra.mov
StreamPlacePlaylist
by @katherine.computer
+ new component
ProfilePosts









Loading...
정말 많은 일이 있었지만 해냈다.............
아ㅠㅠ 확실히 거인 애들 나타나거나 사냥개들 나타날때 소리 들리면 무섭더라고요.... 자연재해도 개무섭고....ㅠㅠㅠㅠㅠㅠ 그렇지만 솔플도 생각보다 할만하구 재밌네요 저도 투게더 하는 중인데 카일님 언젠가 다시 시작해보시면 좋겠다.........
군번줄 그 사이에 품절된 걸 알자마자 구매욕 바로 증발해버린게 어이없네......................... 취미에 스트레스 받으면서 살고 싶지 않은 씹덕은 그냥 굿즈를 놓아줬습니다 잘가라
#reverse1999 🪦
돈스타브가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열심히 하고 있어. 최근에는 달섬에 도착해서 또다시 뺑이를 칠 예정이야.... 그리고 곰소리를 드디어 죽이기에 성공했습니다 물론 버팔로 이용해서 죽인거지만.... 상대하기 껄끄러운 애들 죄다 다른 애들 이용해서 잡을 수 있는게 좋네요 나는 거리두고 와인마시면서 구경함 이게 바로 야생이지.
요새 그 몸에 색칠해서 숨는 숨바꼭질 게임이 유행인 것같은데 참신한 방식으로 숨거나 진짜 바보같은 방식으로 숨다가 걸리거나 왜숨지? 나는 무빙으로 피한다 방식들을 볼 때마다 웃겨서 죽을 것 같아
돈스타브 뺑이치며 쟁겨놓은 나의 요리들을 곰소린지뭔소린지가 개박살을 내놓아서 그냥 새 세계만들고 미친것을 퇴출시켰다 지금 나는 뉴비라서 개빡세게 하고 싶지 않다 저리가라
나는 망하고 새로 짓는걸 끔찍하게 싫어해서(그림이나 글 날라갈때의 허망감급) 돈스타브 하다가 걍 망했다 싶으면 롤백을 돌려... 다시 시작하면서 도전할 수 있다니 완전 짱이잖아
우주서곡 알기 전에도 얘네가 우주에 진심이라 연출이 좋다는 글을 본 적 있는데 진짜라서 웃기네........ 연출이 여느 다른 이벤스랑은 확실히 달라 너무 티나잖아 아
돈스타브 와중에 개웃긴점 : 캐릭터선택창에 적힌 생존 가능성이 죄다 암울희박불가능 이꼬라지라 의미가 있나 싶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죄다 희망이 없잖아요
20h
23h
3d
3d
23h
22h
2d
23h
2d
5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