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ㅠㅠ 확실히 거인 애들 나타나거나 사냥개들 나타날때 소리 들리면 무섭더라고요.... 자연재해도 개무섭고....ㅠㅠㅠㅠㅠㅠ 그렇지만 솔플도 생각보다 할만하구 재밌네요 저도 투게더 하는 중인데 카일님 언젠가 다시 시작해보시면 좋겠다.........
군번줄 그 사이에 품절된 걸 알자마자 구매욕 바로 증발해버린게 어이없네......................... 취미에 스트레스 받으면서 살고 싶지 않은 씹덕은 그냥 굿즈를 놓아줬습니다 잘가라
#reverse1999
🪦
돈스타브가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열심히 하고 있어. 최근에는 달섬에 도착해서 또다시 뺑이를 칠 예정이야.... 그리고 곰소리를 드디어 죽이기에 성공했습니다 물론 버팔로 이용해서 죽인거지만.... 상대하기 껄끄러운 애들 죄다 다른 애들 이용해서 잡을 수 있는게 좋네요 나는 거리두고 와인마시면서 구경함 이게 바로 야생이지.
요새 그 몸에 색칠해서 숨는 숨바꼭질 게임이 유행인 것같은데 참신한 방식으로 숨거나 진짜 바보같은 방식으로 숨다가 걸리거나 왜숨지? 나는 무빙으로 피한다 방식들을 볼 때마다 웃겨서 죽을 것 같아
돈스타브 뺑이치며 쟁겨놓은 나의 요리들을 곰소린지뭔소린지가 개박살을 내놓아서 그냥 새 세계만들고 미친것을 퇴출시켰다 지금 나는 뉴비라서 개빡세게 하고 싶지 않다 저리가라
나는 망하고 새로 짓는걸 끔찍하게 싫어해서(그림이나 글 날라갈때의 허망감급) 돈스타브 하다가 걍 망했다 싶으면 롤백을 돌려... 다시 시작하면서 도전할 수 있다니 완전 짱이잖아
우주서곡 알기 전에도 얘네가 우주에 진심이라 연출이 좋다는 글을 본 적 있는데 진짜라서 웃기네........ 연출이 여느 다른 이벤스랑은 확실히 달라 너무 티나잖아 아
돈스타브 와중에 개웃긴점 : 캐릭터선택창에 적힌 생존 가능성이 죄다 암울희박불가능 이꼬라지라 의미가 있나 싶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죄다 희망이 없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