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돈스타브가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열심히 하고 있어. 최근에는 달섬에 도착해서 또다시 뺑이를 칠 예정이야.... 그리고 곰소리를 드디어 죽이기에 성공했습니다 물론 버팔로 이용해서 죽인거지만.... 상대하기 껄끄러운 애들 죄다 다른 애들 이용해서 잡을 수 있는게 좋네요 나는 거리두고 와인마시면서 구경함 이게 바로 야생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