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마왕님 안에 사랑이 주는 애틋한 감정이란게 생기면... 아니, 느끼면 성가시고 기분 나쁘다고 생각할것 같다.
자신의 내부에 낯선 감정이, 자기 자신의 의지대로 통제되지 않고누군가를 갈망하거나, 아끼고 싶다거나 하는 이상한 감각을 느낄때마다.
자신의 의지가 아닌것에 침범 당하고, 자신이 기존에 가지고 있던 사고관념이 파괴되는것 같은 느낌에 엄청 불쾌해 할것 같아.
감정에 서툰 마왕님...주울수도 없고 버릴수도 없는것에 대한 내성이 떨어질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