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산 키보드가 매우 좋다네!....근데 문제가 하나 있다네.
쉬프트가...짧아😔
평상시 대로 치면 매번 쉬프트가 잘 안눌려서 쌍자음이 안 처진다네...
근데 모양이 겁나 예뻐서 용서가 된다네...모든걸 용서하게 만든 디자인ㅋㅋㅋ
뭔가 블스는 느낌이 좋아...💕
만약 마왕님 안에 사랑이 주는 애틋한 감정이란게 생기면... 아니, 느끼면 성가시고 기분 나쁘다고 생각할것 같다.
자신의 내부에 낯선 감정이, 자기 자신의 의지대로 통제되지 않고누군가를 갈망하거나, 아끼고 싶다거나 하는 이상한 감각을 느낄때마다.
자신의 의지가 아닌것에 침범 당하고, 자신이 기존에 가지고 있던 사고관념이 파괴되는것 같은 느낌에 엄청 불쾌해 할것 같아.
감정에 서툰 마왕님...주울수도 없고 버릴수도 없는것에 대한 내성이 떨어질것 같아.
근데 나비가 더 귀엽긴 해. 나비 생각도 나고ㅋㅋ
깊생 여기에...
와~감사합니다~🥰
가도 될까요?!!
악인에게 서사를 주지 말라 라는 이야기가 있지만 서사 없는 악인은 매력이 없어서 창작물에 쓰면 너무 깊이가 얕아지는 문제점이 있음.
그래서 서사를 쓰되 변명을 하지 않게 하는 방법이 좋음. 선택지를 좁히고 굳이 이걸 고르는 것은 그 사람에게 악성이 있기 때문이라는걸 충분히 납득시키는 것. 그리고 본인 스스로 그것을 부정하지 않을 것. 이게 중요한 포인트임.
멋진 악역은 멋진 주인공 만큼 신념이 있어야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