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경원선 최북단, 연천역을 다녀왔습니다.
더 멋진 천체사진을 위해 광공해가 적은 곳, 경기도 연천군을 다녀왔습니다. 경원선의 최북단이기도 하죠. 지하철만 2시간을 탄 끝에, 연천역에 도착했습니다.
평범한 시골 내음도 나지만, 그럼에도 도시의 손길이 뻗쳐 있었습니다. 어둠을 찾아 수 km를 더 걸어간 후, 몇 장의 천체사진을 건질 수 있었습니다.
천체사진은 화면 밝기를 최대한 올려 보시면 더 멋집니다. 더 자세한 이야기는 블로그를 참조해 주세요.
blog.naver.com/silent_blue_...
국회에 왔습니다. 윤석열 체포! 국민의힘 해체!
[리버스 1999 2차창작] 어둠이 내려앉은 강변
한번 새로운 시도를 해보고자... 이졸카를 써 봤습니다! 먼 미래, 이졸데가 충분히 건강해진 미래에 카카니아와 함께 강변을 걷는 이야기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Reverse1999 #리버스1999
#Isolkania #Isolde #Kakania
posty.pe/62qstn
이번에 진행 중인 <여행가방 여름교류회> 1차 수요조사입니다. 열심히 추진중이고, 추첨 이벤트도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이번에 진행 중인 <여행가방 여름교류회> 1차 수요조사입니다. 열심히 추진중이고, 추첨 이벤트도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혹시 모르니 저는 진지하게 유서를 쓰겠습니다... 그냥 종이쪼가리가 되어주길.
@sharpine1207.bsky.social
안녕하세요, 샥핀님! 팔로우 주셔서 감사합니다! 맞팔로우 드렸습니다. 상황이 이래도 일단 해야 할 것은 해야죠. 여기서도 잘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