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언제쯤놀면서 돈벌까....출근시뤄어
사실.....블스는 하루 한번씩 만 들어와서 그런지 교류가 좀 뜸하네옹
그래도 ㄴ..노력은하고있어요!!
흠...블스에는뭘올리면좋을까
금손트친들이 많아서 좋구만 눈호강 재대로하네오 담엔 나도컴션맡겨서 올릴테다!
다들 좋은 아침입니당
저는이미출근했지만 다들 오늘 아침도 힘내보죠!!
뭐지 맘찍이많네 뭘해듀 좋아해주시니 감개무량입니다요
그러므로 맘찍100개넘는다면 과거 메이드복 입은걸 풀어보겟습네다.
먉!
아쉽게도 흑역사는 풀지않아도되네요 크하하하
다들 오늘내일만 힘내봅시다!!
오늘 햄햄팡팡 다녀왔는데 너무좋았어요!!
프문팬들이신분은 꼭꼭 가보세요 진짜 체고에요
#림버스컴퍼니
사이아쿠
사이아쿠
사이아쿠
사이아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