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출근은.....왜해야되는것에대한 고찰을 좀 해야할거같습네다
벅벅 응애 밥줭
으음.... 대화주제가 있으면좋은디 딱 그게 끝나고 더이어나갈게없는순간의 적막이 좀 어색한거빼곤 대화하는건 재미있다구생각해옹
나는왜정상적인거만있짘ㅋㅋㅋ 나는그런거없엉
누쿠세요오??
일찍일어나면 하루종일 피곤하다
헉.....ㄱㅇㅇ까마기.....
사이아쿠
아쉽게도 흑역사는 풀지않아도되네요 크하하하
다들 오늘내일만 힘내봅시다!!
언제쯤놀면서 돈벌까....출근시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