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겨울부터 맨날 누워만 있어서 난 쓰레기야ㅠㅠ 하고 자책하며 살았었는데요
전기담요를 산 이후로 컴퓨터 앞에 앉아있을 수 있었습니다
저의 의욕이 문제가 아니라 추위가 문제였던 거죠
다들 일어나기 힘들면 자기 자신보단 온도를 의심하시길 바랍니다
다들 따뜻하고 행복하세요
26년…… 진짜 복직 원하는 분들이 모두 복직하시고!
투쟁하시는 분들이 쟁취하시고!
진심을 담아 하는 말인데 CJ대한통운이 공휴일 및 일요일에 배달하는 걸 그만두는 한 해가 되면 좋겠습니다ㅠㅠ.
12월 25일 크리스마스나 01월 01일 신정에 택배 기사님이 유니폼 입고 돌아다니거나, 배송 올 예정이라고 알림 오니까 괴롭고 슬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