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rofile
by @danabra.mov
Profile
by @dansshadow.bsky.social
Profile
by @jimpick.com
AviHandle
by @danabra.mov
AviHandle
by @dansshadow.bsky.social
AviHandle
by @katherine.computer
EventsList
by @katherine.computer
ProfileHeader
by @dansshadow.bsky.social
ProfileHeader
by @danabra.mov
ProfileMedia
by @danabra.mov
ProfilePlays
by @danabra.mov
ProfilePosts
by @danabra.mov
ProfilePosts
by @dansshadow.bsky.social
ProfileReplies
by @danabra.mov
Record
by @atsui.org
Skircle
by @danabra.mov
StreamPlacePlaylist
by @katherine.computer
+ new component
ProfilePosts









Loading...
저는 최근에 종로구에서 장인의 크툴루를 본 적이 있어요
네 새해에 복을 탔어…….
26년…… 진짜 복직 원하는 분들이 모두 복직하시고! 투쟁하시는 분들이 쟁취하시고! 진심을 담아 하는 말인데 CJ대한통운이 공휴일 및 일요일에 배달하는 걸 그만두는 한 해가 되면 좋겠습니다ㅠㅠ. 12월 25일 크리스마스나 01월 01일 신정에 택배 기사님이 유니폼 입고 돌아다니거나, 배송 올 예정이라고 알림 오니까 괴롭고 슬픕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성심당 사냥완료
rt> x.com/Mmmooottt__/... "베트남에서 나고 자란 시간보다도 오래 지낸 한국을 영주 씨는 떠나기로 했다" 「뚜안은 미등록도 아니었어요. 자기 인생을 더 아름답게 하려고 노력하던 사람이었는데, 그렇게 죽었어요. 기어이 잡으려고 3시간을 찾아다녔어요. 한국이 우리를 대하는 모습이에요. 저는 이 사건을 접하고 그냥 ‘다 필요 없다’는 생각만 들었어요」 「우리를 인간으로 보지 않는 거예요. 그래서 이제는 정말 미운 마음만 가지고 돌아갑니다.」 www.newsmin.co.kr/news/129091/
번아웃... 반드시 노동강도가 강해야 오는 건 아닌 것 같음 쉴 때 쉬는 거에 온전히 집중 못하는 상태가 너무 오래 지속되면 어느순간 미뤄둔 채무관계가 우르르 덮침ㅜ 그러니까 잘 쉬는 연습 중요해요
안녕하세요 저는 겨울부터 맨날 누워만 있어서 난 쓰레기야ㅠㅠ 하고 자책하며 살았었는데요 전기담요를 산 이후로 컴퓨터 앞에 앉아있을 수 있었습니다 저의 의욕이 문제가 아니라 추위가 문제였던 거죠 다들 일어나기 힘들면 자기 자신보단 온도를 의심하시길 바랍니다 다들 따뜻하고 행복하세요
서양인들이 포커스 밖에 옹기종기 모여 있는 것이 브리저튼이나 하우스 오브 드래곤에 은근슬쩍 섞여 있는 동양인들 같은 느낌이야. 역전된 감성이랄까.
어른되면 철든다: 철을 들지 않으면 살아남기 힘들다는 뜻 (거짓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