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뜰팁_블친소
#픽셀리_블친소
이렇게 된거
새롭게 함 돌릴게요
트친들 찾을겸
새로운분도 좀 모실겸
근데 사담은 트위터에서 더 많이 할거임
쌀밥
메들리🎗🕯
어차피 블스가 트위터의 직계후손이니까 저는 그냥 트윗이라고 부릅니다.
X요? 그건 자본주의의 외신이 강림하여 래리가 사라지고 변질된 세계니까요. 애초에 걔들도 '트윗' 이라고 부르지 않고 '포스트' 라고 불렀으니까요. 블스는 파란 하늘이고 하늘 어딘가엔 래리가 날고 있겠죠 물론 보이지는 않을 것입니다 보호색이니까...
새의 배가 흰 이유는 하늘을 바라볼때 흰 색이 잘 드러나지 않기 때문이.. 아니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