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블스가 트위터의 직계후손이니까 저는 그냥 트윗이라고 부릅니다.
X요? 그건 자본주의의 외신이 강림하여 래리가 사라지고 변질된 세계니까요. 애초에 걔들도 '트윗' 이라고 부르지 않고 '포스트' 라고 불렀으니까요. 블스는 파란 하늘이고 하늘 어딘가엔 래리가 날고 있겠죠 물론 보이지는 않을 것입니다 보호색이니까...
새의 배가 흰 이유는 하늘을 바라볼때 흰 색이 잘 드러나지 않기 때문이.. 아니 아닙니다
#뜰팁_블친소
#픽셀리_블친소
이렇게 된거
새롭게 함 돌릴게요
트친들 찾을겸
새로운분도 좀 모실겸
근데 사담은 트위터에서 더 많이 할거임
미수반2- 바다조 )
바다조 같이 훈련한다던데.
스승바라기 제자
#미수반
라경장 사춘기 어떻게 지나갔을까하는
망상과 날조가 가득 담긴 만와
호랑이와 창귀들
#픽셀리_블친소 #뜰팁_블친소
블친소 겸 트친분들 찾는 중입니다!
트친분들은 그냥 오시면 됩니당
새 블친분들은 알티 위주로 찾아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