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친들 미안해요..ㅠ 이번 금요일부터는 가끔 시간 괜찮을때오고 잘 안올라올것같아요.. 담주 수요일,목요일에 중간이라서.. 공부를 해야할것같아요.. 답변이나 맘찍 느려도 이해 부탁드려요..🥹 블친들 제가 많이 아끼고 사랑하는거 아시죠..?❤️🔥❤️🔥 안그래도 잘 못오는데.. 더 안올것같아서 너무 너무 미안해요..ㅠㅠㅠ
요즘 기말때문에 안와서 기없소 뿌릴께요.! 흔적 남기시면 기없소입니다~!
블친들 오랜만이에요!! 잘 지내셨나요~?🫶
프사 바꿨습니다.! 못알아보시면 서운해요..🥹 왼쪽이 이전 프사입니다! 오른쪽 프사로 바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