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블친들 미안해요..ㅠ 이번 금요일부터는 가끔 시간 괜찮을때오고 잘 안올라올것같아요.. 담주 수요일,목요일에 중간이라서.. 공부를 해야할것같아요.. 답변이나 맘찍 느려도 이해 부탁드려요..🥹 블친들 제가 많이 아끼고 사랑하는거 아시죠..?❤️‍🔥❤️‍🔥 안그래도 잘 못오는데.. 더 안올것같아서 너무 너무 미안해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