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작 이걸 올렸다고 폭파라니!!😡
BAR247
금요일 오픈런.
그리고 토요일… 또 출석
with 라임에이드 × 허니비
첫날의 여운이 진하게 남아
결국 다음 날 '그 멤버 리멤버'
했어요.
이틀 연속 같은 공간을 찾았다는건?
분위기는 기본
여기… 안주 맛집이네요.
맛, 무드, 멤버까지 완벽했던 밤.
BAR247, 자주 놀러올게요. 🔥
@bar247.bsky.social
@limeadebubu.bsky.social
@honeybee-bubu.bsky.social
다들 가볍게 먹고 마시며 즐기는 관클이라지만
저희는 그런 거 잘 모르겠어요🫠
먹을 건 먹고, 마실 건 마시고,
분위기는 분위기대로🍸🔥
행복 치사량 채워준 세 여자와
테라와 이슬이로 쌓아 올린 초록빛 추억💚
올 때마다 술장고 거덜내는 것 같아 사장님들께 죄송하지만…
덕분에 아주 건전(?)하게 위험했던 밤🔞
을 보냈습니다.😁
@reallime100.bsky.social
@honeybee-bubu.bsky.social
@bar247247.bsky.so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