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가볍게 먹고 마시며 즐기는 관클이라지만
저희는 그런 거 잘 모르겠어요🫠
먹을 건 먹고, 마실 건 마시고,
분위기는 분위기대로🍸🔥
행복 치사량 채워준 세 여자와
테라와 이슬이로 쌓아 올린 초록빛 추억💚
올 때마다 술장고 거덜내는 것 같아 사장님들께 죄송하지만…
덕분에 아주 건전(?)하게 위험했던 밤🔞
을 보냈습니다.😁
@reallime100.bsky.social
@honeybee-bubu.bsky.social
@bar247247.bsky.so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