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작 이걸 올렸다고 폭파라니!!😡
BAR247
금요일 오픈런.
그리고 토요일… 또 출석
with 라임에이드 × 허니비
첫날의 여운이 진하게 남아
결국 다음 날 '그 멤버 리멤버'
했어요.
이틀 연속 같은 공간을 찾았다는건?
분위기는 기본
여기… 안주 맛집이네요.
맛, 무드, 멤버까지 완벽했던 밤.
BAR247, 자주 놀러올게요. 🔥
@bar247.bsky.social
@limeadebubu.bsky.social
@honeybee-bubu.bsky.so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