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이제 남은 소원이 너무 많아... 여행 한바퀴 싹 돌렸음.
이게 머냐면... 고도엔진 공부하려고 슬스2 모드 만들고 있어요.
와미친 커미션왓어 대박 와…
통합 SD커미션으로 다시 열었어요🥺
▪︎1인기준 ( 0.6 / 1.0 / 0.8 )
▪︎마감기간 1일~10일
신청 및 문의
크레페:: kre.pe/HNwD
오픈채팅:: open.kakao.com/o/sW1xLoXg
여기 못들어온 이유
진짜 드림을 못했음
어서 하나둘씩 정리되고
덕질하거 싶어요.
이 계정 뜸한 이유...
그림을 안그린지 한두달째라...
근데 낮에 내내 업무로 작업하는데
어케 저녁에 또 낙서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