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통합 SD커미션으로 다시 열었어요🥺
▪︎1인기준 ( 0.6 / 1.0 / 0.8 )
▪︎마감기간 1일~10일
신청 및 문의
크레페:: kre.pe/HNwD
오픈채팅:: open.kakao.com/o/sW1xLoXg
이게 머냐면... 고도엔진 공부하려고 슬스2 모드 만들고 있어요.
엄마아빠 사랑하네.
와미친 커미션왓어 대박 와…
이 계정 뜸한 이유...
그림을 안그린지 한두달째라...
근데 낮에 내내 업무로 작업하는데
어케 저녁에 또 낙서를 하나요.
#곰재오벡 컴션 왔는데 너무너무 귀여움 ㅋㅋㅋ
어케 발에 흰털 포인트 진짜 퍼리 박사님이시다...
이제 남은 소원이 너무 많아... 여행 한바퀴 싹 돌렸음.
여기 못들어온 이유
진짜 드림을 못했음
어서 하나둘씩 정리되고
덕질하거 싶어요.
친모 #곰재오벡 근황
선생, 다른 주민이랑 싸우고 극대노 하다가 화해 못해서 우울해하니까 곰재가 위로 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