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생각이 드는게 맞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철곤이 개귀여워요 하 진짜 눈 반짝이면서 형이라고 뷸러도 되냐고 물어보는게 진짜
오혜라 너무 귀엽고.. 이쁘고.. 부럽구.. 마싯구..
This is absolutely incredible, especially the animation when Jacko turns his head and reaches out his arm!
요즘 블스 접속을 잘 안해서 몰랐는ㄷㅔ 포도님 생일이라니요 아진짜 하루가 늦었지만 너무 축하하고 포도님이 태어나셔서 기뻐요 10월 21일에 많은 기념일이 있는만큼 포도님도 아주 소중하고 좋은 사람이예용 개밀린 애니 만들어야해서 이런 낙서밖에 못드리네요 그래도 제 마음 받으세요 뚜샤뚜샤
해터가 학업에 대해서 말하는거 보니까 브라이어랑 공감되는 것들 많을듯
헐미쳐ㅛ다 이건진짜 미친 그림이다 어떻게 수채화로 저런 그림을 그릴 쑤 잏는거지 너무 놀라워서 타자도 제대로아나어ㅏㄴ쳐진다 시그킨 날개 단풍나무인거 진짜 개미친 생각이고 색감도 진짜 너무좋고 크레이지하고 크레이지 아케이드도 이 그림보고 수푸그림 아케이드로 이름 바꿀정도고 진짜 진짜 저 수많은 단풍잎들을 하나하나 칠하신게 너무 대단하고 어떻게 단풍잎들이 진짜처럼 한잎 한잎 다 구별이 갈정도로 깔끔하게 칠하셨는지 진짜 손뼉으로 치다가 부족해 빵댕이와 뱃살과 볼살로 박수를 칠 정도임 진짜 너무 좋은 그림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