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헐미쳐ㅛ다 이건진짜 미친 그림이다 어떻게 수채화로 저런 그림을 그릴 쑤 잏는거지 너무 놀라워서 타자도 제대로아나어ㅏㄴ쳐진다 시그킨 날개 단풍나무인거 진짜 개미친 생각이고 색감도 진짜 너무좋고 크레이지하고 크레이지 아케이드도 이 그림보고 수푸그림 아케이드로 이름 바꿀정도고 진짜 진짜 저 수많은 단풍잎들을 하나하나 칠하신게 너무 대단하고 어떻게 단풍잎들이 진짜처럼 한잎 한잎 다 구별이 갈정도로 깔끔하게 칠하셨는지 진짜 손뼉으로 치다가 부족해 빵댕이와 뱃살과 볼살로 박수를 칠 정도임 진짜 너무 좋은 그림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