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 내란”이라는 표현이 공식적으로 사용되었다. 비상계엄 어쩌구가 아니라 이제 12.3 내란으로 부르자.
Sangsin Lee
진짜 중요한 기사. 경고성, 우발적 계엄 어쩌고 하는 핑계에 빗장걸고 못질했죠.
naver.me
백화선생
[속보] 법원, ‘내란 가담’ 혐의 박성재 전 법무부 장관 1심 25년 선고
법원이 12·3 비상계엄 때 수용시설을 점검하는 등 내란에 가담한 혐의를 받는 박성재 전 법무부 장관에게 1심에서 징역 25년을 선고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33부(재판장 이진관)는 22일 오후 2시 박 전 장관의 내란 중요임무 종사·직권남용·부정청탁 금지법 위반 혐의
www.hani.co.kr
한겨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