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12.3 내란”이라는 표현이 공식적으로 사용되었다. 비상계엄 어쩌구가 아니라 이제 12.3 내란으로 부르자.
1d
Sangsin Lee
진짜 중요한 기사. 경고성, 우발적 계엄 어쩌고 하는 핑계에 빗장걸고 못질했죠.
1d
naver.me
[속보] 법원 "12·3 내란, '친위쿠데타'…2023년부터 준비"
백화선생
[속보] 법원, ‘내란 가담’ 혐의 박성재 전 법무부 장관 1심 25년 선고
1d
법원이 12·3 비상계엄 때 수용시설을 점검하는 등 내란에 가담한 혐의를 받는 박성재 전 법무부 장관에게 1심에서 징역 25년을 선고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33부(재판장 이진관)는 22일 오후 2시 박 전 장관의 내란 중요임무 종사·직권남용·부정청탁 금지법 위반 혐의
www.hani.co.kr
[속보] 법원, ‘내란 가담’ 혐의 박성재 전 법무부 장관 1심 25년 선고
한겨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