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rofile
by @danabra.mov
Profile
by @dansshadow.bsky.social
Profile
by @jimpick.com
AviHandle
by @danabra.mov
AviHandle
by @dansshadow.bsky.social
AviHandle
by @katherine.computer
EventsList
by @katherine.computer
ProfileHeader
by @dansshadow.bsky.social
ProfileHeader
by @danabra.mov
ProfileMedia
by @danabra.mov
ProfilePlays
by @danabra.mov
ProfilePosts
by @danabra.mov
ProfilePosts
by @dansshadow.bsky.social
ProfileReplies
by @danabra.mov
Record
by @atsui.org
Skircle
by @danabra.mov
StreamPlacePlaylist
by @katherine.computer
+ new component
Profile
Loading...
갯지렁이/지렁 아무거나 그림 그립니다 잡탕그림 장르계 아님 주의 https://www.instagram.com/mnimna013?igsh=NDJya2xzbzJyNzls
지렁









Loading...
뭐지 트위터 터졌나
5mo
폰 바꾸는 중인데 뭐가 이리 할게 많은지
예전에 덕질하면서 2차 창작을 포함해서 동인캐해석도 많이 하고 그랬는데 어느순간부터 줄어서 거의 안하게 되었단 말이지 물론 아예 없다고는 못하겠지만 표출 자체가 적어진 느낌 근데 가끔 또 동인 연성을 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 막상 발언을 하기가 부끄러워졌음 내가 이런 해석과 취향을 갖고있다 말하기가 이제는 좀 그렇달까 그래서인지 그냥 아무도 모르는 곳에 혼자 나만의 해석이나 연성 끄적여놓고 혼자 보고 만족하고 그렇게 되는 느낌
트위터에 맞팔한 사람이 생김으로써 블스로 도망친 나
할일이 진짜 많은데 너무 하기 싫어서 미루고 미루다가 결국 많이 못하는게 화딱지남 근데 하기 싫다고 생각이 되는것부터가 내가 잘 못할 것 같아서 드는 생각이라는게 제일 화가남 뭐라도 해
키네시스
요즘 모비노기 하느라 다른걸 못하는 느낌이 좀 있긴함 팀샐도 옛날에 비해서 많이 식은 편이기도 하고(영상은 가끔 찾아봄 방송도 가끔 봄) 한 게임이든 뭐든 잡으면 오래 하는 편인데 이 게임 특성상 끝이 없는 느낌+사람들 만나서 대화하다보면 시간 훅 감 때문에 진짜 현생이슈랑 부딪히는게 많아서 모비노기 좀 줄이긴 해야할 것 같고... 뭣보다 딴 게임도 하고싶어짐 워라벨마냥 작업 게임 그외 기타 시간을 지키고 싶기도 하고
그림 정리해서 올려야하는데 ㄹㅇ 개귀찮아서 안하게된다 은근 시간 오래 걸린다
모비노기에서 키우는 애들 사실 한마리 더 있는데 그냥 오너캐 ts에 이벤트 때문에 만든거라 거의 유기... 왼쪽은 본캐 석궁이고요 오른쪽은 댄서입니다 우측 내식이를 만든 이유는 서버가 다른 친구를 만나기 위해 파견되었어요.
1mo
갑자기 링크 올리면서 든 생각인데 링크로 올려서 썸네일 뜨는거는 그림 한장만 올리는거 한정으로 좋은가라는 생각이 썸네일 뜨는거 크기 제한 없으면 한번 해볼만 할지도
2mo
3mo
2mo
4mo
4mo
4mo
4mo
5mo
지렁
지렁
지렁
지렁
지렁
지렁
지렁
지렁
지렁
지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