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예전에 덕질하면서 2차 창작을 포함해서 동인캐해석도 많이 하고 그랬는데 어느순간부터 줄어서 거의 안하게 되었단 말이지 물론 아예 없다고는 못하겠지만 표출 자체가 적어진 느낌 근데 가끔 또 동인 연성을 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 막상 발언을 하기가 부끄러워졌음 내가 이런 해석과 취향을 갖고있다 말하기가 이제는 좀 그렇달까 그래서인지 그냥 아무도 모르는 곳에 혼자 나만의 해석이나 연성 끄적여놓고 혼자 보고 만족하고 그렇게 되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