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
app.bsky.feed.post
/
3meysc7it6c2c
sign in
All
4
Record
2
Post
1
PostEmbed
1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요즘 모비노기 하느라 다른걸 못하는 느낌이 좀 있긴함 팀샐도 옛날에 비해서 많이 식은 편이기도 하고(영상은 가끔 찾아봄 방송도 가끔 봄) 한 게임이든 뭐든 잡으면 오래 하는 편인데 이 게임 특성상 끝이 없는 느낌+사람들 만나서 대화하다보면 시간 훅 감 때문에 진짜 현생이슈랑 부딪히는게 많아서 모비노기 좀 줄이긴 해야할 것 같고... 뭣보다 딴 게임도 하고싶어짐 워라벨마냥 작업 게임 그외 기타 시간을 지키고 싶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