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아니 블스는 또 왜 마음이 안찍혀
트위터 터져서 급하게일로옴
야 너네 블스 써
낼좋은점 오후수업없듬
낼안좋은점 1교시
요즘잠을 진짜 신생아 수준으로 자는데 이거 해결법 없나
약국가서 잠깨는 약 좀 달라고하고싶음
약사:여기가 ㅅㅂ 프렌들리샵인줄 아세여?
아니 하....
블스 추천탭에 ㅅ트 너무많이뜨네
나가시발 나가
나도 디코 하고싶지...
근데 단체디코 처음할때 마이크음소거 하는 법 몰라서 tts봇 쫓아낸뒤로;; 트라우마 생겨서 못함
ㄴ여자가 당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