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을 지우려 해요. 연락은 인스타 DM으로 부탁드려요.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RP: 일베의 사상 분석한 연구에도 나오는 내용인데 젊은 일베 유저 중 대부분이 부모와 사이가 좋다는 충격적인 결과가 있습니다. 부모 세대로부터 혐오를 그대로 답습하고 부모의 지위를 세습하는게 왜 나쁘냐는 생각을 하게된 것 역시 부모와 사이가 좋기 때문이죠.
더 놀라운 것은 세상이 공정하다고 믿는 사람일수록 형사사건에서 피해자 비난 같은걸 하는 경향이 두드러진다는 점입니다. 왜냐하면 세상은 공정한데 굳이 그 많은 사람 중에서 피해자가 타겟으로 뽑힌 것은 피해자 역시 빌미를 줄만한 행동을 해서라는 역겨운 생각을 하기 때문에.
블루스카이 활동을 가능한 줄이고, 인스타그램에서 주로 활동할 생각입니다. 메세지로 인스타그램 아이디 알려주시면 제가 찾아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