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아아 살아계시나요 모두
오 이 계정이나 쓸까
나중에 피크민 팀코도 해보고싶다ㅋㅋㅋㅋ
아무도 안 보겠지만
스즈에 입니다
다들 보고싶네요ㅠㅠㅠㅠ
또 블스인가
뭐야
아니야!! 저거 다 보정이야ㅠㅠ
#블친소
안녕하세요
저희집이 불타고있다고해서 대피왔습니다
딱히 여기서 뭘 하진 않을거구요
그림그리고 디자인 하고 있습니다 이번 12코까진 부스장도 했습니다
블아 봇치 걸밴크 음악 보카로 ... etc 좋아합니다
흔적 남겨주시면 무멘팔로 찾아뵙겠습니다
블친이시면 트위터 와서 팔로우 거셔도 ㄱㅊ 맞팔해드리겠습니다
스즈에
스즈에
스즈에
스즈에
스즈에
스즈에
스즈에
유까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