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Loading...
모몽, 뫙/ H&I:주먹밥님이 낋여주신 세츠이키^///^
몽
밥먹어야하는데
밥먹기귀찮음
밥을먹지않으면기운이나지않는데
밥을먹을기운도딱히
걍 누가 먹여주면 조켄네
ㅋㅋ
차려먹기도 귀찮고 시켜먹고싶은데 근데 이번달에 반드시 모아야하는 돈이 있어서 또 쓰기도 머함 어제도 사먹었다긔... ㅜㅠ
퀄업하다 그만둿긔,,,
글 보기
ㅎㅎ 핌블이한테 수동적요구해서 이삭토스트 얻어먹을거긔
((고마워 핌블이...///))
✂️ 타래 재단사 - 블루스카이, 트위터, 스레드를 위한 긴 글 자르기, 타래 생성기 7.0 업데이트 했습니다.
lunamoth.github.io/tt/
윈도우 11 디자인 적용해봤는데 깔끔하고 괜찮군요. 이걸로 가야될듯
몽
블친님들도
새복많이애요!!!♡♡
음 심란하긔
#커미션
여기두 커미 올려야지 구경하구 가세욥
kre.pe/C5je
몽
#reverse1999 #argus
몇개 올리긔~
블루스카이 사람들이 리포스트가 엄청 짬. 트위터 시절 생각해보면 그 반작용인가 싶기도 하고. 그냥 거기서 너무 시달려가지고 조용히 가고 싶은 것인가 싶기도 하고.
하지만 수제포스트를 리포스트 하지 않으면 우리는 굶습니다.
몽
아빠칠책이라는 거대한 환각
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