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Loading...
* 인장 달밤고래님 c | 헤더 성향님 c
을을
아 쥬마뺄 또 가고싶다
바보
컨디션도 안좋고 불안하구 그러니까 그림도 슬럼프 애지고 너무너무 우울쓰 바갈스해
뉴질랜드 오클랜드시가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를 상징하는 '평화의 소녀상' 설치를 최종 불허했다고 전해졌습니다. 일본 정부가 뉴질랜드 쪽에 외교적 압박을 넣은 영향으로 관측됩니다.
난 너무....슬애기야.....
근데 난 이게 아직 시간이 부좃해서 지금 망가진거지
정신이 안좋아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