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에서 그린 테니스 선수 케이, 펜싱 선수 지그릴 입니다
너무 즐거웠고 또 즐거운 추억이었어요 여러분 모두 행복한 밤 되세요!
으악 애매하게 채색도움으로 써뒀더니 이번화 열심히 그린 컷들이 어시스트 망님을 고생시켜 모두 시킨걸로 오해하시는 댓글이 있네요😂
그런 경우를 위해 정확히 써둡니다... 어시스트님은 밑색과 머리카락 제외한 1차명암만 하고 계셔요
어시님 한분에게 이정도 퀄 해달라구 하면 저는 악덕보쓰....🤣
전에 요청해주셨던 정장 버젼이에요! 여러분과 대화하면서 너무 즐겁게 그렸어요,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조만간 다시 또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