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와 블스 차이점 간략하게만 알려드립니다
Dm : 메시지 외의 사진, 파일 등 전송 불가
비계 : 플텍이 없어 암묵적 합의로 닉넴 옆에🔒
블언블 : 안됨. 서로 언팔해야함
차단 : 진짜 이 블스 세상 안에서 영원히 안 볼 수 있음
인용 : 공백으로 인용하면 트위터는 알티가 되지만 블스는 인용으로 됨
구독 리스트 : 이 리스트는 팔로우가 아니라 모두 차단을 먹일 수 있습니다 ( 섹트 리스트 등 )
번외
스라(탐라) : 어떤 플로우가 도면 모든 집이 함
가ㅎㅣ리 (ㅋㅋ)
아니 나 올해 3분기부터 완전 초-페이트 모드로 살앗어..우리가 ㅈㅉ 서로 소통 못하고 지냇긴 햇구나...
블스 한국어 유저 풀 중에 변태계정이 많은 것도 많은 건데 사람들 활동량 자체가 적어서 뭔가 이쪽에서 주절 주절 안하게 됨...
허리가 끊어질 거 같음 자연의 축복 ㅁㅊ것이
룢이 너무 잘생겼는데
아니 진심... 이상의 '미남수'라서 너무 행복하네요...
ㄹㅇ... 당장눈앞에도한분계시고
나 홍머병 있어서 안 갈 거 같아서..(ㅋㅋ) 만약 ㅈㅉ 볼 거 없음 페스나라도 잘 부탁드립니다...
아 근데 그건 ㄹㅇ... 뭔가 시간대도 애매하다보니 더 그랫던 거 같음 ㅋㅋ
이거 너무 감동적인 말이다 (여기서 계—속,
기다리고 있다고—)
ㅋㅋㅋㅋㅋ 오히려 요즘 완전 불타는 중 ㅋㅋㅋ 제발 다시 와줘 나 너무 외로워... 사람들 다 내년에 마피아하러간다고 하고 (이해는한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