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짖짜 대피소가 된 기분
아직 익숙해지고 있는건가...ㅠㅠ
다들 아직 블스 어렵죠...? 나만 그런거아니죠?
새로운 플리분들 안녕하세요 ㅎㅎ 잘부탁드립니다 :)
#플리_트친소
#플레이브_트친소
블스 처음 설치 후 기념(?)으로 트친소 합니다!!
따로 마음 눌러주시면 흔적 잡으러 가겠습니다 :)
성인 플리입니다! 하민이를 한스푼 더 좋아해요🖤
X계정은 이겁니다!
x.com/Ha_ming_1101...
x.com
뿌항이🖤
뿌항이🖤
뿌항이🖤
뿌항이🖤
뿌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