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만든 명함이 예쁘게 잘 도착했어요!🤗💗
이번 칸새에 무료 배치존에도 놔둘 생각이며, 책을 사주시는 분들께는 책 사이에 끼워넣어둘 생각입니다!
뒷면에는 블로그와 SNS소개들이 있어서 앞면만 살며시 올려봐요~!
7/2-7/4 칸새에서 부디 책 사주시는 분들도, 배포존에서 가져가주시는 분들도 예쁘다고 생각하시면 한장! 가져가주세요~💕
개인적으로 자개 느낌이 나면 좋겠다~ 하고 시도해봤는데 나름 나쁘지 않게 나와서 기뻐요~!
결국 계약 세건이 다 터지게 되었는데 공개할 수 있는게 없어~!!!!!!
공개할 수 있는 작업물이 없어~!!!
꺄 노래방 재밌었다! 힘내서 일해야지.
어서오십시오. 트위터 터질 때만 오는 벗들아.
여러분의 대피소이자 저의 삶의 터전인 블스는 제가 뒹굴거리며 따땃허니 잘 댑혀놨습니다.